엣지유,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엣지유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올리브영 600여개 매장에서 엣지유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엣지유는 프리미엄 퀄리티와 뷰티 아이콘 ‘선미’로 론칭 즉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으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과 함께 엣지유는 반경화 젤네일의 특허 기술을 적용한 엄선된 디자인 16종을 선보였다.

600여개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지난 2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먼저 론칭한 엣지유는 프리미엄 퀄리티와 뷰티 아이콘 선미로 론칭 즉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으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과 함께 엣지유는 반경화 젤네일의 특허 기술을 적용한 엄선된 디자인 16종을 선보였다.

엣지유의 브랜드 뮤즈 ‘선미’가 선택한 보타닉 컬렉션 4종과 뷰티 크리에이터 ‘로즈하’가 선택한 글리터 젤네일 8종 마지막으로 스테디셀러 4종이 함께 준비됐다. 뷰티 크리에이터 ‘로즈하’와 ‘로즈하의 셀프 네일샵’ 콘텐츠를 선보였다. 편리성과 진짜 젤네일 원료를 사용한 퀄리티의 신제품 15종을 공개했다.

한편, 엣지유는 반경화 젤네일 최초로 반사젤 글리터를 도입해 플래시를 통해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코리아브랜드뉴스 kobrnews@gmail.com)